충북기업진흥원, 청년창업 우수기업 선정
충북기업진흥원, 청년창업 우수기업 선정
  • 박상철
  • 승인 2020.05.28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개사 선정...안정적 창업 지원
사진=충북기업진흥원
사진=충북기업진흥원

충북기업진흥원(연경환 원장)이 2020년도 청년창업 우수기업 6개사를 선정했다.

28일, 충북기업진흥원에 따르면 선정된 우수기업 6개사에 인정서 수여 행사를 열었다.

이번에 선정된 6개 기업은 인테리어 액자를 생산하는 모모스케치(대표 박유라), 소프트웨어 개발기업인 코넥트㈜(대표 김대인), 공업용 페인트, 도료 등을 생산하는 ㈜지우테크(대표 변재기), 시각디자인 전문기업 ㈜크리에이트나인(대표 이소연), 금속 패널을 생산하는 ㈜이화건설(대표 박진환), 패션 한복에 특화된 에이치아이엘어패럴(대표 박설희)등 다양한 업종에서 선정됐다.

2020년도 청년창업 우수기업 지원사업은 창업 5년 이내의 우수한 청년기업을 발굴해 사업화 지원금 및 홍보를 통해 청년창업기업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또한, 창업분위기가 보다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충청북도 예산을 지원한다.

선정된 6개 기업에는 시제품 제작비, 연구개발을 위한 기자재 구입비, 홍보 및 마케팅 사업운영 전반에 필요한 자금을 최대 2000만원 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연경환 충북기업진흥원 원장은 “도내 우수한 아이디어를 보유한 청년창업가들이 사업의 성공에 보다 가깝게 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