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즈' 충북 최초 MCN으로 첫발 내딛다
'㈜다이나즈' 충북 최초 MCN으로 첫발 내딛다
  • 박상철
  • 승인 2021.04.12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일, 유튜브 및 네이버 TV채널 '다이나즈' 오픈
충북지역 맛집 및 여행지 소개 '영량도시樂(락)' 운영
명량도시락 썸네일

청주 디자인 기업 플러그미디어웍스에서 새롭게 출범한 충북 최초 MCN(Multi Channel Network)회사 ㈜다이나즈가 다양한 영상콘텐츠 제작에 나서 주목받고 있다.

다이나즈에 따르면 지난 7일, 유튜브 및 네이버 TV채널 ‘다이나즈’를 오픈해 ‘영량도시樂(락)’을 시작으로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영량도시樂(락)은 충북지역 숨은 맛집과 여행지 소개는 물론 코로나19로 침체된 충북 관광지를 랜선을 통해 홍보할 예정이다. 

영량도시樂(락) 출연자는 권영진 작가와 심미량 CS강사가 맡았다. 권 작가는 KBS청주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해 충북 지역 여행을 소개한 바 있고, 현재 충청북도 블로그 기자로 활동하며 얻은 다양한 경험과 알찬 정보를 제공한다.

또 다른 출연자 심미량 강사(미소플러스 원장)은 지역에서 CS교육과 소상공인을 위한 다양한 교육을 펼치고 있다. 특히, 심 강사는 영상 틈틈이 서비스 매너 관련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 시청자들의 만족도를 끌어 올릴 계획이다. 

문인규 다이나즈 대표는 “다이나즈에서 제작중인 콘텐츠인 '윤쌤의 커피교실'과 '일식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로 활발하게 업로드 해 충북 최초 MCN회사에서 전국을 벗어나 세계로 뻗어나가는 콘텐츠를 양산할 계획”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영량도시樂(락)은 주 1회 영상을 제작해 업로드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