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오송뷰티시니어대회’ 사전인터뷰행사 진행
‘2023오송뷰티시니어대회’ 사전인터뷰행사 진행
  • 유기성 기자
  • 승인 2023.09.18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가 시니어들의 열정 확인‧다채로운 이야기 화제
10월 18일 ‘2023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메인무대 본선

 ‘2023오송뷰티시니어대회’ 사전인터뷰가 지난 15일 청주시 동남지구 상당신용협동조합 6층 문회센터에서 개최됐다.

세종경제뉴스 주최․신백수 컴퍼니 주관으로 오는 10월 18일 ‘2023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메인무대에서 치러지는 본선을 앞두고 개최된 사전인터뷰 행사에서는 참가자들의 열정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시니어들의 아름다움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 등이 화제가 됐다.

이날 행사는 나이를 뛰어넘는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키우는 계기가 된다는 점에서 수십 명의 참가자들이 참가 소감을 당차게 발표하는 등 서로 경쟁이 치열했다.

특히 50세 이상의 참가자들이 런웨이 위에서 자신의 패션 스타일과 자신감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국악, 판소리 전공자 등 전국 각지에서 30여명의 참가자들이 참가번호를 받으며 진짜 대회가 시작이 되었다는 것을 실감하는 분위기였다.

이 대회는 나이, 피부색, 체형과 관계없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포용적인 대회여서 참가자들이 자신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갖고 인생의 추억거리를 만드는 계기를 제공한다.

이 대회 주최 세종경제뉴스 측은 "이 대회는 나이에 상관 없이 시니어들이 미를 추구하는 열망을 보여주는 행사이다.” 면서 “동시에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기간 중에 개최해 참가하는 시니어들이 한국의 뷰티 트랜드와 충북화장품산업의 우수성을 입체적으로 보여주는 충북에서 유일한 대회이다."라고 밝혔다./글․사진=유기성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