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회 미원쌀안문화축제 성료
제21회 미원쌀안문화축제 성료
  • 유기성 기자
  • 승인 2023.10.16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1회 미원쌀안문화축제가 지난 14일 성황리에 개최됐다.

청주시 미원면발전회가 주최하고 미원면쌀안축제 추진위원회(위원장 변상덕)가 주관한 제21회 미원쌀안문화축제가 지난 14일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정우택 국회 부의장, 이범석 청주시장, 김병국 청주시의회 의장, 이동우 의원, 윤갑근 전 대구고검장 등이 참석했다.

또한 미원면행정복지센터의 김명영 면장을 비롯해 이장단협의회, 동청주농협, 청남새마을금고, 청주제일신협, 미원면축산계, CH음료(), ()디앤디에코텍, ()대상, 미원을사랑하는연합회의 이유자 회장, 미원면주민차치위원회 등이 후원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발전을 촉진하고 주민 및 참가자들에게 볼거리, 즐길거리, 먹을거리 등 다양한 행사를 제공해 지역사회 경제 활성화에 기여했다.

이범석 청주시장은 축사에서 "청주시는 물론 아름다운 미원면이 더욱 살기 좋은 마을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명영 미원면장은 "정겨운 미원, 고향의 푸근함을 만끽하고 돌아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원봉사자로 나선 미원OB축구회 신규식, 황태수, 조항래, 김영한 등 자원봉사자들은 한결같은 마음으로 미원쌀안축제가 오랜만에 만나는 출향민과 면민들이 우정을 나누는 행사로 미원을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지역축제로 발전돼 자부심이 크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