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들이 당당하고 성숙한 아름다움을 뽐냈다
시니어들이 당당하고 성숙한 아름다움을 뽐냈다
  • 유기성 기자
  • 승인 2023.10.19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경제뉴스 주최, 제6회 2023오송뷰티시니어대회 성료
대상-전만길 진-황선희 선-김영미 미-김종숙
행복상-서선미 장려상-김정옥 특별상-김세아
포토제닉상-차은실 우정상-신민정 인기상-이은결·권은미

62023오송뷰티시니어대회가 182023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메인무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세종경제뉴스가 주최 신백수컴퍼니가 주관으로 열린 이번 대회에는 여성 시니어 20명의 후보가 참가해 시니어의 아름다움을 뽐냈다.

예선을 거쳐 본선에 오른 이들 후보들은 자유복과 한복 워킹을 비롯한 인터뷰 등 종합적인 경연을 벌였다.

특히 이들은 이날 그동안 사전모임 기간 있었던 워킹, 스피치, 안무연습 등의 즐거운 시간을 영상으로 발표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여성 시니어들의 건강하고 성숙한 아름다움을 보여주며, 백세시대인 이 시대의 아름다움은 결코 젊은이들의 전유물이 아니라는 것을 실체적으로 보여주기도 했다.

이날 대회는 충북지역총장협의회장인 중원대 황윤원 총장이 대회장을 맡았고 HP&C 김홍숙 대표가 심사위원장을 맡아 공정심사를 진행했다.

영예의 대상은 참가번호 19번 전만길씨, ··미는 참가번호 13번 황선희, 8번 김영미, 1번 김종숙씨가 각각 차지했다.

또 행복상에 참가번호 5번 서선미, 장려상에 15번 김정옥, 특별상에 5번 김세아, 포토제닉상에 3번 차은실, 우정상에 6번 신민정, 인기상에 16번 이은결씨와 4번 권은미씨가 수상했다.

입상자들은 건강과 아름다움을 주제로 한 각종 행사에서 충북과 화장품뷰티기업들을 돕는 봉사를 하게된다.

이와함께 대회장인 황윤원 총장과 심사위원장인 김홍숙 대표는 각각 문종극 세종경제뉴스 사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대회장을 맡은 황윤원 총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대한민국 각계각층의 시니어들이 연령에 관계없이 도전과 꿈의 무대로 자신의 아름다움을 믿고 표현할수 있도록 도와주는 훌륭한 행사로 기억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영환 충북지사는 한충환 바이오식품의약국장이 대독한 축사를 통해 앞으로도 더 멋지고 행복한 삶을 위해 지금처럼 항상 도전하고 노력하는 모습으로 인생 2막을 맞이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주최사인 문종극 세종경제뉴스 사장은 세종경제뉴스는 시니어들의 성숙한 아름다움을 언제나 지지하겠다시니어들의 아름다움이 충북의 화장품뷰티산업 발전을 견인하는 역할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