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웨딩 명소 청남대, 특별한 웨딩페어 개최
야외웨딩 명소 청남대, 특별한 웨딩페어 개최
  • 세종경제뉴스
  • 승인 2023.10.20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22일까지 양일간 청남대 호수갤러리에서 진행
스드메, 혼수상담 등 박람회와 함께 웨딩 쇼케이스 선보여

충북도 청남대관리사업소(소장 김종기)21일부터 22일까지 이틀간 청남대 호수갤러리에서 청남대 야외웨딩의 모든 것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웨딩페어를 개최한다.

박람회 첫날인 21일 푸른 대청호가 눈앞에 펼쳐지는 청남대 대표 웨딩 베뉴(현장) 중 한 곳인 호수갤러리 광장에서 전문 모델이 연기하는 버진로드 모의 웨딩이 진행된다.

이번 청남대 웨딩페어에서 무엇보다 눈에 띄는 것은 충북지역 최초로 선보이는 웨딩 쇼케이스이다.

현장에서는 사전 예약 40쌍을 위한 피로연 음식 시식회와 독일에서 재배한 품종의 한스베어 와인을 맛볼 수 있는 와인 시음회까지 함께 선보인다.

서울 등 대도시에서도 대형 호텔에서만 볼 수 있던 웨딩쇼케이스를 푸른 호수와 숲으로 뒤덮힌 대통령별장 청남대에서 볼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다.

박람회 기간 동안 청남대 호수갤러리 1층에 마련된 박람회 부스에는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한복, 신혼 가전, 예물, 허니문 등 전문 혼수 업체들이 참여해 상담을 진행하고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는 동시에 100만원 상당의 블랙다이아몬드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당일 스드메 계약 시에는 피팅비 10만원권과 할인 혜택 등이 주어지고 마찬가지로 당일 박람회에서 웨딩홀을 계약하는 커플 20쌍에게는 선착순으로 런치 피크닉 박스와 와인도 증정한다.

청남대 웨딩페어 참가신청은 인터넷 홈페이지(www.brandwedding.co.kr)에서 하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