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충청대학교 입시설명회 성황리에 펼쳐져
2024학년도 충청대학교 입시설명회 성황리에 펼쳐져
  • 문종극 기자
  • 승인 2023.12.12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학년도 충청대학교 입시설명회가 지난 6일부터 12일까지 컨벤션센터에서 고등학교 학생 4000여명이 함께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청주 지역의 대입을 앞둔 고등학생 4000여 명이 함께 대학 캠퍼스와 대학 문화를 미리 만나보는 시간으로, 학생들의 재능과 혁신을 담은 다양한 프로그램과 문화적인 축제로 이뤄졌다.

특히 전문 MC의 사회로 충청대학교 실용댄스과와 실용음악과 재학생들이 선보인 K-pop 뮤직과 댄스는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충청대학교 컨벤션센터는 한번에 1000명이상의 인원이 함께 할 수 있는 규모로 입시설명회에 참여한 고등학생들이 쾌적하고 여유있게 자신의 끼를 발휘하는 시간도 가졌다.

1일차(126): 청주 대성고등학교, 충북상업정보고등학교. 상당고등학교, 청석고등학교, 오송고등학교 2일차(127): 청주여자고등학교. 충북대학교사범대부설고등학교, 흥덕고등학교, 서원고등학교 3일차(128): 청주여자상업고등학교, 예일뷰티고등학교 4일차(1211): 청주고등학교, 충북고등학교, 대성여자상업고등학교, 세광고등학교, 운호고등학교 5일차(1212): 산남고등학교. 금천고등학교 등이 함께 한 프로그램은 그동안 입시로 피로해진 수업생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숨겨진 재능을 발견하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입시설명회에 참여한 한 학생은 너무 신나고 재미있고 충청대 정말 최고!!”라고 했고 또 한 학생은 친구들하고 함께하고 고등학생으로서 다른 학교 학생들의 재능도 함께하는 시간이 정말 뜻깊다.”고 말했다.

송승호 총장은 이번 입시설명회를 통해 충청대학교가 고등학생들을 위한 문화적인 축제의 장을 열며, 대학의 다양한 면모를 보여주었다입시설명회를 통해 충청대학교를 만나 본 학생들이 충청대학교를 선택해 더욱 행복하게 공부하고 사회로 나아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입시설명회의 영상은 충청대학교 공식 유튜브 채널과 방송영상콘텐츠과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시청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