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곡리 상가번영회, 충청대에 감사패·장학금 전달
월곡리 상가번영회, 충청대에 감사패·장학금 전달
  • 문종극 기자
  • 승인 2024.03.07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대학교(총장 송승호)6월곡리 상가번영회로부터 2024년 고등직업교육거점지구(HiVE)사업 타 거버넌스 연계 지역사회공헌 분야골목경제 활성화 사업관련 사업주체인 월곡길 상가번영회로부터 감사패 및 기탁장학금을 받았다.

월곡리 상가번영회는 충청대가 2023년 상인회, 마을 그리고 학교 발전을 위해 악조건 상황에서도 사명감을 갖고 골목경제 활성화 사업, 동네 살리기 사업 등에 대가 없이 헌신과 봉사로 애쓴 것에 대한 감사패를 전달했다.

또한 월곡리 상가번영회는 학과에서 추천받은 방송영상콘텐츠과 윤종섭(2학년), 시각디자인과 정윤서(2학년), 응급구조과 하지원(2학년), 호텔조리파티쉐과 최예나(2학년) 4명의 학생에게 각각 5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월곡리 상가번영회 이병현 회장은 지역발전을 위해 많은 악조건 속에서도 사명감을 갖고 헌신과 도움을 주신 학교와 교수님께 감사하다라며, “상가번영회에서도 학교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고마움을 표했다.

송승호 총장은 학교와 지역이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대학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날 감사패 및 장학금 전달식에는 충청대학교 송승호 총장, 정식항 HiVE센터장, 방송영상콘텐츠과 김성천 교수, 응급구조과 박진홍 교수 등 학교 관계자, 장학금 수상학생 4(윤종섭, 정윤서, 하지원, 최예나), 월곡리 상가번영회 이병현회장, 이병춘 수석부회장, 함순이 총무가 참석해 감사패 및 장학금 전달식을 갖고 학교 발전 및 지역 발전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문종극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