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중기청, 충북 창업·혁신기업 성장프로그램 참여기업 모집
충북중기청, 충북 창업·혁신기업 성장프로그램 참여기업 모집
  • 문종극 기자
  • 승인 2024.03.07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에 사업장, 연구소 등 소재한 중소기업 대상 22일까지 신청·접수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정선욱)은 지역혁신기관 5개 기관이 함께 충북 창·혁신기업 성프로그램을 마련해 7일부터 22일까지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혁신기업 성장프로그램은 지원기관 간 상시 협업 지원체계를 구축하여 지역 중소기업의 정부 지원사업 참여율을 높이고 기업의 경영·기술 애로 해소를 통한 혁신성장 촉진을 목적으로 마련했다.

이 사업 참여기업의 주요 지원 내용은 정부 지원사업 선정률을 높이기 위한 사전 현장 컨설팅, 참여기관 핵심사업 참여 시 가점 우대 희망 지원사업 탈락 시 전문가 현장 코칭 등의 사후관리이다.

지원 대상은 충북지역에 사업장, 공장, 연구소 중 1개 이상이 위치한 중소기업으로 하며, 창업기업(업력 7년 이내) 지역특화산업 업종 영위 기업 등을 집중지원 할 계획이다.

해당 사업은 7일 신청·접수를 시작으로 2주간 참여기업을 모집하며, 성장프로그램을 이용하고자 하는 중소기업은 충북중기청 누리집 공고문을 참고하여 참여 신청서(사업자등록증 별첨)를 충북중기청 담당 주무관 이메일(kh1230@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충북중기청 정선욱 청장은 중소기업은 여러 기관의 지원사업들을 파악하고 이를 활용하는 데에 많은 어려움이 있다면서 이번 혁신기업 성장프로그램이 지역 중소기업들이 지원시책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기업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밝혔다./문종극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